- 주장 - 민주주의 피괴와 박근혜 국정농단 공범자 황교안이 돌아왔다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해외동포뉴스 | - 주장 - 민주주의 피괴와 박근혜 국정농단 공범자 황교안이 돌아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1-16 09:01 댓글0건

본문

- 주장 - 

민주주의 피괴와 박근혜 국정농단 공범자 황교안이 정치에 다시 돌아왔다.

 

박근혜로 부터 총리 자리를 하사받고 그에 보답 하기 위해 통합진보당 해체를 국무회의에 건의하고 헌법재판소는 이를 받아 들여 대한민국 역사상 유래가 업는 소수정단을 해산시킨 장본인인 황교안이 자유한국당에 입당하여 경제위기와 안보위기를 외치며 국민들에게 불안을 조성하고있다.

 

그는 2013115일 긴급 안건으로 '위헌 정당해산 심판 청구의 건'을 국무회의에 제출했고, 정홍원 당시 국무총리가 심의·의결했다.

 

당시 법무부는 '진보적 민주주의' 등 통합진보당의 강령 내용이 북한식 사회주의를 추구하는 것이라며 위헌성을 주장했다


결국 통합보당은 20141219일 헌법재판소의 해산 명령을 받았다.

 

황교안은 자기가 저지른 민주주의 파괴행위와 국정농단 에 대한 책임감 반성은 조금도 찾아 볼 수 없고 오히려 1700백만 촛불 시민이 세운 현 정부를 향하여 위기를 외치고 있다.

 

오만무도한 민주주의 파괴자 황교안 같은 자를 입당시켜 대표자리까지 주려고 하는 자한당은 반드시 촛불시민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코레아뉴스 편집실

 

아래는 국회 원내 정당들의 황교안 자한당 입당에 대한 논평

 

도로박근혜당의 시원한 답은 해체

황교안이 박근혜다!”

박근혜 전 대통령을 권좌에서 끌어내린 국민들이 촛불광장에서 외쳤던 구호다.

자유한국당이 오늘 황교안 전 총리의 입당으로 도로박근혜당이 되었다. 자한당이 사라져야 할 이유가 더 확실해졌다.

대한민국을 가장 어둡게 후퇴시켰던 자가 국민 앞에서 희망을 말하다니, 낯짝도 참 두껍다.

박근혜 정권의 국무총리와 법무부장관을 지낸 국정농단의 공범이자 주범,

박 전 대통령의 지시로 통합진보당을 해산시킨 민주파괴 행동대장,

세월호 참사와 국정원 대선개입 수사에 외압을 가해 진실을 침몰시킨 범죄자,

국정교과서를 추진하고 사드배치를 강행한 친일친미 부역자 아닌가.

박근혜 일당과 함께 옥살이를 하지 않는다고 면죄부가 주어진 것은 아니다.

황 전 총리가 드나들 곳은 국회가 아니라 국정농단∙사법농단 재판장이다.

자한당이 국민에게 드릴 시원한 답은 해체뿐이다.

황교안 전 총리와 자유한국당은 적폐청산이 끝나지 않았음을 명심하고, 조용히 심판을 기다리길 바란다.

2019115

민중당 대변인 이은혜

----------------------------------------------------------


'황교안 전 총리, 쉰 재생에너지로 자유한국당을 살리겠다는 생각은 지나친 자신감'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자유한국당 입당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황 전 총리는 안보를 걱정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했다. 그러나 실은 안보 팔이로 먹고 살았던 황 전 총리의 주변에서 다가올 평화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문이다. 황 전 총리의 이 말은 진정 한반도에 평화가 오고 있다는 반증이다.

황교안 전 총리의 말처럼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구직자, 청년들까지 누구 하나 살 만하다고 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경제가 어렵다. 그렇다. 모든 게 다 자유한국당 때문이다. 황 전 총리는 자유한국당과 그 전신이 9년간 엉망으로 만들어 놓은 경제를 살리려고 발버둥치는 문재인 정부를 조롱하고 있는 것이다. 경제를 포기했던 박근혜 정부 시절 총리로서 경제에 대해 말하려면 먼저 9개의 반성을 말한 후, 1개의 질책을 해야 합당할 것이다.

자유한국당에 쓸 만한 재원이 없어 '정치인 아나바다 운동'을 하는 것은 이해는 가지만 재활용도 한계가 있는 것이다. 폐기물관리법에 따르면, 적어도 사람의 건강이나 환경에 유해하지 아니하고 안전하며, 유용할 때 재활용하는 것이다. 우리는 지난 이명박근혜 정권 당시 무능하고 무책임한 정치인이 인간에게 얼마나 유해한지 수도 없이 깨달았다. 자유한국당은 재활용의 승인 요건을 숙지하고 정계에 다시 발을 내딛는 정치인을 심사할 때 참고하기 바란다.

2019115

정의당 대변인 최 석

 

-----------------------------------------------------------------

더불어민주당 입장

 

민주당은 이날 논평을 통해 "황 전 총리는 국민 앞에 반성과 사과부터 하라"라고 강하게 질타했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황 전 총리는 총리로서 보좌한 대통령도, 통할한 내각도 범죄가 드러나 죗값을 치르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가"라며"박근혜-최순실 게이트와 국정농단의 진실을 몰랐다면 황 전 총리는 그 무능이 심각하다. 그 어떤 직도 자격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대변인은"반면 방관하고 부역했다면 지금이라도 그 책임을 져야 마땅하다"라며 "나라의 근간을 무너뜨리고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위기로 몰아넣었던 당사자들의 입에서 나올 말인가"라고 비판했다.

 

바른미래당 입장

 

바른미래당도 "과거로 회귀하려는 사람이 '미래를 논하는 꼴', 갈등을 부추기는 사람이 '통합을 논하는 꼴'"이라고 비판했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최소한의 염치는 챙겨라"라며 "진정한 반성과 사과 없이는 그저 '친박 아이돌'로 만족해야 할 것"이라고 질타했다.

 

민주평화당 입장

 

김정현 민주평화당 대변인도 이날 논평을 통해 "국민을 우습게 알지 않고서야 이럴 수 없다"라며 "구치소에 있는 박 전 대통령과 상의하고 입당했는지 묻고 싶다. 자유한국당은 이제 다시 박근혜당, 원조 국정농단 정당, 탄핵정당, 친박정당으로 회귀했다"라고 날을 세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 주장 - 민주주의 피괴와 박근혜 국정농단 공범자 황교안이 돌아왔다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