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청산이 없이는 5.18 비극은 게속된다.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북코레아뉴스 | 역사청산이 없이는 5.18 비극은 게속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5-21 12:14 댓글0건

본문

역사청산이 없이는 5.18 비극은 게속된다.

 

조선의 인터넷 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광주항쟁에 대하여 청산이 없으면 력사의 비극은 재현될수 있다.”하였다.

코레아뉴스 편집실 아래는 기사전문

 

주체107(2018)521일 《우리 민족끼리》


청산이 없으면 력사의 비극은 재현될수 있다

 

최근 남조선에서 광주인민봉기를 야수적으로 탄압한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의 만고죄악을 보여주는 각종 증거자료들이 련이어 폭로되고있으며 광주대학살만행의 진상규명과 범죄자처벌을 요구하는 투쟁기운이 더욱 고조되고있다.

얼마전 《5. 18민주화운동기록관》, 5. 18기념재단》 등 시민사회단체들은 당시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의 야수적탄압에 의한 광주의 비참상을 보여주는 새로운 영상자료들을 공개한데 이어 미국의 기밀문서들을 통해 광주인민봉기에 대한 미국의 개입과 군부깡패들의 류혈적폭압만행의 진상을 더 낱낱이 밝혀내겠다고 주장해나섰다. 그런가 하면 봉기진압때 계엄군이 녀성들을 성폭행했다는 증언과 기록들이 새로 폭로되고 지난 시기 군부가 광주항쟁관련 기록물들을 의도적으로 외곡, 은페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각계층속에서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더욱 높아가고있다.

한편 뉴질랜드와 미국,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현지 해외동포단체들의 주최로 광주인민봉기 38돐에 즈음한 사진전시회 및 기념행사들이 진행되였다.

각계층 인민들 100여만명이 참가한 영웅적광주인민봉기는 외세의 지배와 군부깡패들의 반인민적파쑈통치를 끝장내고 새로운 민주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거족적인 반파쑈민주화투쟁이였다.

그러나 광주인민봉기는 미국과 그 주구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의 천인공노할 살인만행에 의해 무참하게 짓밟히였다.

악귀들의 야수적만행으로 자주와 민주의 함성이 메아리치던 항쟁의 도시는 피바다에 잠기고 온 광주땅이 시민들의 무덤으로 변해버렸다. 당시 세계언론들은 광주를 《피의 목욕탕》, 《망령만이 배회하는 도시》로 묘사하며 군사파쑈도당의 야수적인 살인행위를 폭로규탄하였다. 실로 광주항쟁자들에 대한 학살만행은 동서고금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전대미문의 인간백정행위였다. 광주인민봉기가 있은 19805월의 그날로부터 38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정의로운 투쟁에 떨쳐나섰던 항쟁용사들과 무고한 시민들을 무자비하게 탄압학살한 군부파쑈독재무리의 피비린 살륙만행은 오늘도 만사람을 경악시키고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악한 살인마인 전두환역도는 제놈의 추악한 죄악을 합리화하는 《회고록》이라는것까지 써내며 돌아치고있으며 오래전에 극형에 처해졌어야 할 범죄자들과 그 족속들인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은 과거의 파쑈암흑시대를 되살려보려고 더욱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다.

더우기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정책을 추구하면서 《유신》독재의 부활을 목표로 삼아온 보수역적무리들은 광주대학살만행의 진상과 책임자처벌을 요구하는 민심에 역행하여 어떻게 하나 력사의 진실을 외곡, 은페, 말살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이것은 38년전 군사파쑈통치를 청산하고 새로운 민주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정의의 항쟁에서 더운 피를 뿌린 용사들에 대한 모독이고 우롱이며 정의와 진리, 민주주의에 대한 악랄한 도전이다.

현실은 보수역적들이야말로 인권유린말살범죄자들이며 과거 군부독재시기를 되살리기 위해 그 무엇도 서슴지 않는 반인민적, 반민족적무리라는것을 더욱 명백히 실증해주고있다.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역적무리들을 매장하지 않고서는 참다운 민주주의와 생존권을 바라는 남조선인민들의 지향과 념원은 또다시 무참히 짓밟히고 피로 얼룩진 5. 18의 비극이 재현될수 있다.

남조선 각계층은 원한품고 쓰러진 광주항쟁용사들의 피의 절규를 잊지 말고 파쑈살인마들의 후예인 《자유한국당》과 같은 독버섯들을 뿌리채 뽑아버리기 위해 반보수적페청산투쟁을 끝까지 벌려나가야 할것이다.

최 정 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역사청산이 없이는 5.18 비극은 게속된다.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