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광복절 73년 로동신문 사설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북코레아뉴스 | 8.15 광복절 73년 로동신문 사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8-15 14:41 댓글0건

본문



- 8.15 광복절 73년 로동신문 사설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찾아주신 우리 조국을 존엄높고 번영

하는 사회주의강국으로 빛내이자!


주체조선의 전략적지위가 최상의 경지에 올라서고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경제건설대진군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는 조국해방 73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우리 조국을 찾아주신 8월 15일은 우리 인민의 운명개척에서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나고 사회주의조선의 새 기원이 열린 민족사적인 경사의 날이다.온 겨레가 《김일성장군 만세!》를 소리높이 웨치며 조국해방의 환희로 들끓던 감격의 그날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깊이 새겨져있다.우리 조국이 강위력한 사회주의국가로 존엄떨치고 우리 인민의 자주적이며 행복한 삶이 꽃펴나는 오늘의 긍지높은 현실도 력사의 이날과 하나로 잇닿아있다.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잃었던 조국을 찾아주시고 이 땅우에 진정한 인민의 나라, 불패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리고있다.

 

당의 령도따라 우리 조국을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이 실현된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으로 빛내이려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드팀없는 신념이며 의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이 걸어온 력사는 우리 혁명이 백두에서 개척되여 오늘까지 승리하여온 영광넘친 로정이며 바로 이 길이 우리가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계속 걸어나가야 할 영원한 승리의 길, 조국번영의 길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20성상 백두산 줄기줄기 압록강 굽이굽이에 피어린 자욱을 새기시며 간악한 일제침략자들을 때려부시고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의 애국자, 민족의 태양이시다.

 

일찌기 인민이 주인된 나라를 일떠세울 원대한 뜻을 품으시고 혁명의 길에 나서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국가적후방이나 정규군의 지원도 없는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 항일대전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였다.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을 찾아주심으로써 억압받고 천대받던 인민대중이 력사의 주인으로 등장할수 있었고 세계지도에서 빛을 잃었던 우리 조국은 당당한 자주독립국가로 존엄떨칠수 있었다.

 

그 어느 위인도 따를수 없는 천재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숭고한 인덕을 지니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인미답의 사회주의의 길을 개척하시며 이 땅우에 민족번영의 새시대를 펼쳐주시였다.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창조적힘과 지혜를 발동하여 우리 식으로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오신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우리 조국은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로 솟구쳐오르게 되였고 온 나라에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지게 되였다.그처럼 짧은 기간에 한 나라, 한 민족의 지위와 운명에서 극적인 전환을 가져오시고 부강조국건설의 억년기틀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애국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뜻을 이어 우리 조국을 불패의 강국, 인민의 락원으로 빛내이시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오시였다.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실현해나가는 력사의 새시대를 펼치시고 탁월한 사상과 령도로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를 안아오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우리 인민은 수령의 사상과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견결한 투사, 정신력의 강자로 자라나고 우리 조국은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무적의 군사강국으로 위용떨치게 되였다.류례없이 엄혹했던 고난의 행군시기 선군의 기치높이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악랄한 제재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우리 조국과 민족, 사회주의의 운명을 굳건히 수호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은 우리의 부강조국건설력사에 금문자로 빛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유산인 사회주의조국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여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받들어 우리 조국을 국력이 강하고 끝없이 륭성번영하며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누리는 천하제일강국으로 온 누리에 떨치실 웅대한 구상을 펼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고계신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강국건설사상과 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는 우리 조국의 모든 승리와 번영의 생명선으로 되고있다.사상과 풍모도 혁명방식도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에 의하여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가 줄기차게 흐르고 수령님들의 유훈과 념원이 자랑찬 현실로 꽃펴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끄시는 우리 조국은 무진막강한 국력을 지닌 불패의 강국이다.

 

국력중의 제일국력은 일심단결이다.아무리 막강한 군사력과 방대한 경제적잠재력을 가지고있어도 사회가 사분오렬되면 그 위력을 제대로 발휘할수 없다.

 

우리 조국은 수령, , 군대와 인민이 일심단결된 정치사상강국이다.위대한 수령님께서와 위대한 장군님께서 마련해주신 일심단결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들어와 더욱 공고해지고 있다.

 

령도자와 인민이 하나의 사상과 뜻, 혈연의 정과 의리로 맺어진 가장 공고한 단결이 우리의 일심단결이다.령도자는 인민의 행복을 위해서는 한몸이 설사 한알의 모래알이 되여 후대들이 걸어갈 길우에 뿌려진다고 하여도 더 바랄것이 없다는 고결한 인생관을 지니고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을 이어가며 인민은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받들어 산도 떠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창조해나가고있는것이 우리 조국의 참모습이다.

 

세상에 둘도 없는 우리의 일심단결은 적들을 전률케 하고 온 세계를 경탄시키고있다.그 어떤 천지풍파속에서도 자주의 기치높이 억세게 나아가는 주체조선의 영웅적기상도 당과 군대와 인민의 단결에 뿌리를 두고있으며 그처럼 짧은 기간에 전략국가로 급부상한 눈부신 기적도 일심단결의 위력에 의하여 이룩되였다.령도자와 천만군민이 사상도 뜻도 발걸음도 같이하는 혼연일체, 바로 여기에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영예가 있으며 찬란한 미래가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끄시는 우리 조국은 자력자강으로 인민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워나가는 전도양양한 나라이다.

자력자강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힘있는 추동력이다.그 어떤 경우에도 자기 힘을 굳게 믿고 자기 식대로 앞길을 개척해나가는 나라와 인민만이 참다운 번영을 이룩할수 있다.

 

자력자강은 우리 조국의 변함없는 전진방식이다.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날과 달들이 반만년민족사에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거창한 창조와 건설, 비약과 변혁의 눈부신 전성기로 수놓아지고있는것은 천만군민이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고있기때문이다.인민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경제건설대진군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 이르는 곳마다에서 기념비적창조물들이 기운차게 일떠서고있으며 과학과 교육, 보건을 비롯한 문화건설분야에서도 자체의 힘과 기술로 세계를 압도하기 위한 투쟁이 맹렬히 벌어지고 있다.

 

아침과 저녁이 다르게 강산이 변하는 경이적인 현실에서 우리 인민은 가까운 앞날에 모든 꿈이 이루어지리라는것을 확신하고있다.

 

지금 적대세력들은 비렬하고 끈질긴 제재봉쇄책동으로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으려고 악랄하게 책동하고있다.조건이 어려울수록, 방대한 과업이 나설수록 더욱더 높이 발휘되는것이 우리 인민의 자력갱생정신이다.정세가 어떻게 변하든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자원에 의거하여 우리의 리상과 목표를 기어이 실현하려는 천만군민의 신념은 확고부동하다.세계는 자력갱생으로 전진비약하는 우리 조국이 어떻게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높은 령마루를 점령해나가는가를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우리 조국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승리의 기치이시다.

오늘 우리 조국이 세계정치흐름을 주도해나가는 전략국가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높으신 권위와 강인담대한 배짱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지금 온 세계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흠모의 열기로 세차게 끓고있는 현실을 목격하면서 우리 인민은 대를 이어 수령복을 누리는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절감하고있다.

 

세계가 한결같이 우러르는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시며 탁월한 정치가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창창하며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당의 령도따라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영예를 만방에 떨치기 위한 총진군을 더욱 과감히 벌려나가야 한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부강조국건설업적을 만년재보로 틀어쥐고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한다.

 

우리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지니시고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헌신의 길을 걷고 또 걸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심장깊이 체득하여야 한다.혁명과 건설의 모든 사업을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수령님들식대로 해나가야 한다.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유산으로 물려주신 혁명의 전취물들과 사회주의재부들을 소중히 여기고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나가야 한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지니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최고령도자동지 따라 주체혁명의 한길로 끝까지 나아갈 억척불변의 신념을 간직하여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로선을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는 혁명적기풍을 더 높이 발휘하여야 한다.자기의 일터와 초소를 당중앙위원회의 뜨락과 같이 여기고 항상 당과 심장의 대화를 나누며 천만군민모두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드는 참된 혁명동지, 혁명전우가 되여야 한다.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혁명적인 총공세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야 한다.

 

우리는 생존을 위협하는 전대미문의 제재와 봉쇄속에서도 무비의 공격정신으로 눈부신 기적을 창조하던 그 기세, 그 투쟁본때로 경제건설대진군에서 대비약, 대혁신을 일으켜나가야 한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증산돌격운동에 박차를 가하여 끊임없는 앙양을 일으켜나가야 한다.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나라의 맏아들답게 증산돌격운동의 맨 앞장에서 당의 령도적권위를 결사옹위해나가야 한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선 사명과 임무를 깊이 자각하고 애국적헌신성을 높이 발휘하여 전야마다 황금이삭이 설레이게 하여야 한다.

 

과학자, 기술자들은 강한 민족적자존심을 지니고 세계를 압도하기 위한 두뇌전, 창조전을 힘있게 벌려 높은 과학기술성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적극 추동하여야 한다.특히 령도업적단위들이 기관차, 견인기가 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총진군을 선도해나가야 한다.

 

누구나 자랑찬 로력적선물을 마련한 크나큰 긍지와 자랑을 안고 9월의 대축전장에 떳떳이 들어서야 한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반드시 실현하여야 한다.

올해 4월 북남수뇌상봉이 진행되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선언》이 채택된것은 끊어진 민족의 혈맥을 잇고 자주통일의 미래를 앞당겨오는데서 전환적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사변으로 된다.전체 조선민족은 반통일세력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이 땅우에 하루빨리 륭성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워야 한다.

 

모두다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우리 조국을 존엄높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으로 빛내이기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8.15 광복절 73년 로동신문 사설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