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론 127-1. - 모든 답은 민족자주통일에 있다!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해외동포뉴스 | - 담론 127-1. - 모든 답은 민족자주통일에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08 16:59 댓글0건

본문


- 담론 127-1. -  모든 답은 민족자주통일에 있다!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한다!                                       리준식 코레아뉴스 편집위원

 

극우아베정권이 82일 한국을 《백색국가(안보상 수출우대국》 명단제외는 전면적인 역사, 경제침략선포다. 일제강점 40여년의 피맺힌 한을 풀지 못하고 있는 우리 민족을 구한말 힘이 없어 강도일제에게 국권을 강탈당하던 그 날의 약소민족으로 무시한 조치다.

 

우리 민족이 유규한 역사문화문명의 자긍심과 존엄을 온 세상에 과시하며 정의의 진보적 세계는 우리 민족이 수난과 고통, 전쟁의 참화를 딛고 일어서 누구보다 정의와 평화를 사랑하며 전쟁을 반대하는 민족으로, 소박한 인류 보편적 민주주의의 소망을 짓밟는 극우아베정권의 오만방자한 무례함이 가슴에 겨우 가라앉혀 삭이고 있는 치욕적인 식민역사의 아픔을 꼬챙이로 후벼 파고 휘저어 민족의 명예에 참을 수 없는 공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극우아베정권은 돌이킬 수 없는 실책을 했다. 한국의 자민당지지 세력들과 몰래 연계하면서 치밀하고 야심 차게 준비한 《경제침략》 은 COREA 남녘 새 세대청년들의 대일인식을 새롭게 각성시켜 똘똘 뭉치게 하면서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한다!는 의지를 SNS 통해 서로의 생각과 가치를 소통하며 자발 자생적 집단 지성 무적의 《독립군》 부대를 탄생시켰다.

 

폭발적으로 참여한 초중고생들과 청년세대들과 노동자들에 의해 전국 도, , 군 곳곳으로 들불처럼 번져가는 안사! 안 팔아! 안가! 안 찍어! 라는 반일저항운동은 아베정권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부메랑》 자승자박 역풍의 자살골이 되고 있다.

 

아베정권은 물론, 남녘 아베의 친위대들도 전혀 예상치 못한 저항은 합법적으로 자연스럽게 표현되면서 광복 74년 동안 친일잔재를 청산하지 못하고 있는 정치권을 압박하는 제2의 《반민특위》 투쟁을 선언하고 있다. 더구나 아무 근거도 없이 전략물자인 불화수소(에칭가스)를 북측에 넘겼다는 생트집과 함께 남북을 싸잡아 《안보위협》 으로 몰아가는 극우아베정권의 야만적인 역사, 경제침략을 두고 민초들은 2019기해(己亥)왜란으로 선포하고 21세기 판 《자주독립》 을 아베일당과 그 친위대들에게 공개선언하고 있다.

 

725일 전국 350개 단체의 상설적연대기구인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는 아베정권규탄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8.15광복절계기에 한일시민사회의 공동행동을 제안하고 있으며, 민중당에서는 종로구 일본대사관 앞에서 경제침략, 평화위협 아베정권 규탄 비상시국 농성돌입 기자회견을 갖고 이날부터 8.15까지 이상규 상임대표 , 김종훈 원내대표와 민중당 공동대표들이 참여한 이어가기 연좌농성에 들어갔다.

 

앞서 24일엔 촛불이후 최대 규모인 600여 시민사회단체가 참여한 역사왜곡, 경제침략, 평화위협 아베규탄 시민행동(아베규탄시민행동) 이 발족하여 오는 8.15 광복절까지 5차례에 걸쳐 대규모 주말 《아베규탄촛불집회》를 예고하고 있다. 26일 오후 7시 종각 역 영풍문고 앞 《전봉준 동상》 앞에서 열리는 촛불집회의 역사, 민족사적 의미와 여기서 울려 나오는 촛불민초들의 의지의 결의가 남측의 현실을 압축하고 있다.

 

-경제왜란 승리하고 토착왜구 뿌리 뽑자!

-21세기 판 일본침략 분쇄하자

-일본아베의 군국주의 음모 분쇄하자!

-안가! 안사! 안 팔아!

-국회를 국산으로!

-국가분열 조장하는 매국언론 청산하자!

-경제왜란 승리! 토착왜구청산! 촛불민회!

 

민초들은 토착왜구사매매국 자한당의 정체와 대표적 사대매국신문(조선일보)의 정체를 낱낱이 폭로하고 있다.

친일매국에서 1등 자리를 양보하지 않는 조선일보는 1919년 전체 조선인민들의 《3.1독립만세!》 혁명항쟁에 기겁한 총독부가 그야말로 사탕발림으로 내놓은 《문화정책》 유화책에 따라 192035일 창간(동아일보는 192041일 창간)된 조선일보의 중심인물은 대지주계급과 예속자본가들의 친일단체인 《대정친목회》 와 《유정회》 의 핵심인물들이었다.

 

하여 민초들은 주저하지 않고 다카키 마사오(박정희)의 공화당, 광주학살수괴 전/노의 민정당, 3당 합당 김영삼의 신한국당, 극단적 이기주의자 비리백화점으로 구속된 수인번호 716(이명박)의 한나라당, 최순실의 꼭두각시로 국정을 운영 탄핵당해 구속된 수인번호 503(박근혜)의 새누리당의 사대매국계보를 이은 자한당을 토착왜구당, 아베자민당의 한국지부당으로 2020년 총선에서 퇴출시킬 다짐하고 있으며, 조선일보를 아베자민당의 기관지로 규정한 민초들이 711조선일보가 언론사로서의 기능을 더 이상 못하도록 폐간 처분해 줄 것과 계열방송국인 TV조선설립허가취소를 해달라는 국민청원729일자로 204905이 참여해 청와대의 답변 기준인 20만을 훌쩍 넘겼으며, 더불어 언론소비자주권행동(언소주)에서는 지난 7.19일부터 조선일보에 광고하는 기업들의 제품 불매운동인 조선일보 광고 불매운동에 나선데 이어 83일 제3아베규탄촛불집회를 마친 15천여 명의 시민들이 매국일보 앞에서 조선일보폐간함성으로 친일매국지를 단죄하고 있다.

 

74일자 조선일보사설,

- 이번 사태는 강제징용자 배상을 둘러싼 외교 갈등 때문에 빚어진 정부 발 폭탄은 수출규제 공격의 책임을 문 대통령에게 뒤집어씌우고 있다.

- 일본의 한국투자 1년 새 -40%, 요즘 한국기업과 접촉도 꺼려제목의 기사가 일어판에선

한국은 무슨 낯짝으로 일본의 투자를 기대하나?”로 바뀌어 있다.

-국채보상운동 1세기 전으로 돌아간 청와대란 기사가 일어판엔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고 국민의 반일감정에 불붙이는 한국청와대로 바뀌어 있다.

-17일자 우리는 얼마나 옹졸한가라는 제목이,

일어판엔 한국인은 얼마나 편협한가라는 제목으로 바뀌어 있음이 낱낱이 밝혀지고 있다.

 

717일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이 조선/중앙일보의 일어판에 대해 엄중경고 하고 있다.

 

718일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나온 박지원(민평당)의원이 국회 외통위에서 “<일본 수출규제 촉구 결의안>채택이 국회외통위에서 자한당의 거부로 불발된 것이 대해, 그는 자한당은 일본 소속 정당이거나, 일본 국민들이 당원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자한당이 지금까지 친일파, 친일세력을 옹호하고 있는 것이 여지없이 드러난 것>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713일 황교안은 페이스북에 과거와 현재가 싸우면 희생되는 것은 미래다. 문제의 본질은 과거로부터 발이 묶여있는 한-일관계가 결국 오늘의 불행한 사태를 일으켰다.”라는 주장과 강제징용이나 위안부 문제 등 과거에 집착하는 우리 정부의 태도가 무역 갈등의 본질적 이유로 읽힌다.”는 황교안의 말은 2015년 국가 몰래 <성노예(위안부)피해 할머니들의 협정추진과 대법원의 강제징용피해자판결에 개입한 박근혜 정권의 국무총리로서 일말의 반성도 없이 <과거사> 운운하는 발언자체가 전형적인 토착왜구당대표의 <유체이탈>로 민초들로부터 공분을 사고 있다.

 

변하지 않는 역사의 진리

 

1905729일 도쿄에서 가쓰라 총리-테프트 육군장관의 《밀약》 으로 일제가 조선을 강도질 한 《을사늑약》 과 《정미7조약》 으로 우리의 국권과 외교권을 탈취해간 일미 두 제국주의는 우리 민족에게 불구대천의 숙적이며, 분단과 전쟁의 원흉이다. 잡초처럼 짓밟히고, 개돼지로 취급당한 민초들도 불의한 세력에 맞서 《구국투쟁》 기치를 높이 들고있다.

 

195198일 《샌프란시스코조약》 이 19524월 발효된 《미일강화조약》 이다. 미국은 전범국 배상책임은커녕 패전국일본에 독립국지위를 부여하는 미일야합의 역사가 1965629일 《한일청구권협정》 으로, 2019년 아베의 《7.4 경제선제공격》 으로 미일의 묵시적 야합에 의해 추진되는 것이다.

 

전병준 독도 1947(돌베개 2010)에 따르면, “미일강화조약을 주도한 아이젠하워 대통령 특사 <존 포스터 덜레스> 국무장관은 샌프란시스코조약연합국 초안명단에, 수십 년 동안 일제에 맞선 항일투쟁 전투기록과 함께 조약 서명당사국으로 KOREA가 명기되어 있었으나 미일강화조약을 주도한 국무장관 덜레스가 조약의 초안을 뒤집어엎어 KOREA의 교전국지위를 박탈했음을 일본 요시다 시게루 내각에 최종통보한 날자 195179일과 일본 요시다 시게루의 집요한 KOREA 배제요구가 덜레스의 비망록에 남아있다고 한다. 미국은 우리나라에 전승국 지위는커녕, 독도의 영해가 어딘지 명기하지 않은 모호한 상태로 얼버무려 우리 고유의 영토 독도가 한일 사이에 독도분쟁의 씨앗이 되게 했다.”고 지적하고 있다.

 

도이췰란드 사회과학자 맑스 베버(MAX WEBER)역사에서 배우지 않으면 그 역사를 반드시 반복할 운명에 놓이게 된다.“ 고 경고함에도 불구하고 극우아베정권은 과거사 반성을 《자학사관》 으로 규정하고 《평화헌법》 을 전쟁을 할 수 있는 《전쟁국가(헌법 제9조개헌)》 를 목표로 아베극우자민당이 일본을 《군사대국화》 로 몰아가는 것은 《히로시마》 와 《나가사키》 의 참혹한 비극, 그 천 백배에 이르는 반인륜적 반인도적인 《재앙집단》 이라는 비판과 함께 평화헌법을 지지하는 일본의 양심적인 학자, 지식인들의 성명에 이어, 도쿄 신주쿠역 앞에서 84일 오후 《아베 NO》 손 구호와 함께 아베정권을 규탄하는 일반시민들의 보편적 목소리가 위험천만한 곡예질주를 반대목소리를 울리고 있다.

 

미국에게 있어 요주의 인물이던 박정희가 1961년 《5.16군사반란》을 일으켜 권력을 잡자, 미국에게 요주의 위험인물로 감시 대상이었던 박정희를 미 국가이익의 첨병으로 이용하기로 한다. 미국에게 아세아태평양전략에 필수적요소가 되는 동북아군사전략인 한일관계정상화를 실현할 최적의 인물출현으로 그동안 골머리를 앓아온 《한일협정》 문제를 해결하게 되었고, 천인공노할 만고역적 《오카모토 미노루》 는 군사반란권력을 공고화하기 위한 정권자금을 밀거래 할 수 있는 《한일청구권협정》 을 굴욕적이며 치욕적인 거래역사 유산이 2019년 역사, 경제침략사태의 근원이 되고 있다.

 

196565일 굴욕적인 한일회담반대시위와 집회에 비상계엄령을 선포하고 전국 각 대학에 3개월의 《휴교령》 까지 내리고, 622일 일본으로부터 3억 달러, 장기저리 차관 2억 달러를 받은 《한일청구권협정》으로 강제징용배상문제가 해결됐다는 아베정권의 주장근원에 도 박정희가 있는 것이다.

 

오늘의 사태를 가져온 만고역적 박정희. 김치, 된장냄새가 나는 《다카키 마사오》 마저 미련 없이 버리고 뼈 속까지 황국신민으로 신분세탁 한 《오카모도 미노루》 로 왜놈들보다 더 지독한 《견마(개와 말)》 가 된 천하매국노의 딸 박근혜는 주한일본대사관의 공갈협박에 굴복해 사법부에 개입, 양승태와 더러운 판결지연을 거래한 희대의 《사법농단사건》을 저질렀고, 양승태는 수인번호 1222번을 달고 재판을 받고 있다.

 

신천수, 여운택, 김규수, 이춘식 강제징용피해할아버지들이 일본전범기업 미쓰미시, 일본제철을 상대로 한 《강제징용배상청구》 소송에서 일본 법정으로부터 모두 패소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국으로 돌아와 2005년 서울지방법원에 《강제징용피해배상》 소송을 제기하여 20081심 패소에 불복 다시 상소, 20097월 서울 고등법원에서 1심과 동일하게 패소했으나 다시 불복 대법원에 상소, 대법원은 20125일본 판결의 효력을 인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일본의 판결은 일본의 한반도 지배가 《합법》 을 전제로 하는데 이는 대한민국 헌법핵심가치와 정면충돌 한다.”고 판결한 대법원의 판결에 따라 서울고등법원도 원고들에게 승소판결을 내렸다.

 

그러자 일본제철은 한국대법원의 판단을 받아 보겠다며 재 상고했다. 그러나 통상적 관례와는 달리 피해 할아버지 연세들이 많아 걱정이라는 여론에도 웬일인지 오랜 시간 심리조차 이뤄지지 않았다. 나중에서야 박근혜 정권이 양승태 대법원장과 재판거래 사법농단이 있었음이 밝혀졌으나 2014109일 신천수 할아버지는 세상을 뜨셨다. 여운택, 김규수 할아버지도 숨을 거두셨으며 20181030일 대법원에서 승소판결이 날 때 이춘식 할아버지 한분이셨다. 할아버지는 기쁘지만 슬프다고 울먹이셨고, 이번 일본의 경제도발조치가 자신 때문에 온 국민들이 피해를 입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고 하신다.

 

어디 그것뿐인가? 20151228일 《일본군성노예(위안부)피해합의》를 피해할머니들도 모르게 《10억 엔》 을 받은 박근혜 정권은 피해당사자들인 할머니들로부터 《원천무효합의》 로 지탄받았고, 이명박 정권이 비밀리에 처리하려다 발각돼 체결하지 못한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 을 미국의 압력에 굴복 탄핵정국으로 어수선한 틈을 이용해 20161123일 국방장관 한민구를 내세워 체결한 박근혜, 최순실의 지시가 국정운영 전반에 미친 권력의 정체가 드러나 탄핵당해 수인번호 《503》 가슴에 달고 재판 중인 희대의 반역자 박정희 와 박근혜가 싸질러 놓은 적폐의 오물이 아베정권의 《경제침략》 도발의 제물인 것이다.

 

새 역사를 구현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시대

 

74년이 흐른 오늘날까지 극우반동정권 아베 일당이 우리 민족의 무한한 창조적 역동성과 잠재적 역량을 깔보고 74IT소재핵심부품 기술의 상대적 우위를 이용해 남측의 IT산업경제에 치명타를 가해 사회혼란, 민생고통의 모든 책임을 문재인 정부에 뒤집어 씌워 오는 2020년 총선에서 《을사오적》 들을 뿌리로 하는 《자민당 한국지부당》 과 남측의 매국언론들(조중동)에 의한 《친일정권》 의 부활을 꿈꾸며 역사, 경제전쟁에 선제공격을 감행한 극우아베정권의 꿈은 그야말로 한여름 삼복철 《개꿈》 이며 아베정원의 야욕은 성공할 수 없는 시대착오적 과대망상 중증환자들의 《집단적 발악》 에 불과하다.

 

628일∼29일 오사카 주요20개국회의에서 <자유롭고 공정한 자유무역>을 국제사회에 천명한 당사자 아베가 630. COREA의 판문점에서 조미사이에, 남북미사이에 일어나는 세기적 사변에 대해 자국공영방송인 NHK마저 정규방송을 멈추고 내보낸 특별중계방송에 아베는 경악과 충격, 분노에 휩싸여 보았으리라 보인다. 이렇게 추정하는 이유는 자신의 치적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주요20개국회의정치선전효과는커녕,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의 《판문점회동》 영상을 전 세계의 언론과 방송들이 특별기사, 특별방송으로 보도하는 기사와 방송에 일본 아베의 존재는 없었으니….

 

그동안 미국을 능가하는 대북제재압박소동에 열을 올려온 행위에 진정한 사죄와 반성 없이 《이제는 내 차례》 , 《전제 조건 없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만나겠다.》 는 낯짝 뻔뻔한 간청도, 7.4경제공격에서 북을 끌어들여 남북관계를 흔들고 반목과 대결을 확대하고 부추겨 우리(민족)를 이간질하여 COREA평화통일에 재를 뿌리려는 극우아베정권의 야만적 음모를 꿰뚫어 보는 북조선과 진보적 세계는 또다시 일본의 호전성에 혀를 내두른다.

 

아베와 일본우익반동들에게 있어 COREA의 평화통일은 상상하기도 싫은 악몽이다.

그럼에도 새로운 21세기를 추동하며 COREA의 자주평화통일을 위해 새 역사를 구현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시대는 피할 방법이 없다. 아베정권이 열어야 할 운명의 관문인 북조선, 과거식민지전쟁범죄배상을 유일하게 남겨두고 있는 국가, 북조선과 국교를 정상화해야 대동아의 문도, 유라시아로 달려갈 수 있는 문이 열리게 된다는 엄연한 역사적 사실은 곧 섬나라(일본)의 목숨 줄을 쥔 최후의 국가가 북조선이란 사실이 불편한 것이다.

 

조선민족조종의 성산 백두산, 항일광복승리의 성산 산 백두산, 선군혁명의 성산 백두산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 로 정식화 조선최고의 영도사상으로 전 세계를 감동시키며 당과 국가, 군대를 지도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애국애민정치행보, 세계정세를 꿰뚫어 보는 명석한 혜안, 소탈하고 솔직한 화법에 대한 칭송이 트럼프 대통령과 국무장관 폼페오의 입으로부터 세상에 전파되고 있는 사실이 아베에게 어떤 의미인가?

 

온 세계가 알다시피 동북아정치지형에 새로운 강자로 등장한 조선을 중심축으로 한 중-러의 관계, 전직 미대통령들과는 결이 다른 트럼프의 조-미 비핵회담, -중 두 나라의 첨예한 무역 분쟁, 떼려야 뗄 수 없는 공동운명체인 북남관계 등, 아베가 아무리 발버둥 쳐도 <개밥의 도토리 신세>로 밀려나고 있는데 대한 정치적 불안과 초조의 극단적 공포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동원해서라도 COREA 남북의 단결을 막고 저지해야 동북아정치지형에서 흔적도 없이 소멸되어가는 자신의 존재를 트럼프에게 부각시켜 보려는 자해적 모험에 정치생명을 건 아베의 경직된 몰골을 국제사회는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다.

 

섬나라를 통째로 팔아 갚아도 모자랄 판에

 

만고역적 오카모토 미노루(박정희)1965629일 강도일제에 팔아먹은 민족 존엄성의 합법칙적 배상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의해, 일제의 침략전쟁에 동원된 피해자들, 강제징용피해자들, 성노예피해할머니들, 사할린의 강제징용피해자를 비롯한 일제강점 40년 동안의 모든 피해는 물론, 자원약탈피해, 문화재약탈피해, 선량한 인민들을 집단학살한 범죄, 정신적 피해문제 등 하나도 빠짐없이 일본으로부터 완벽한 국가배상, 개인배상을 받아 내어 온 겨레의 사무친 원한까지 풀 수 있는 국제법적합법칙적인 방법으로 《조일청구권협상》 뿐이 없는 상황에서 북측 웹사이트 《메아리》 에 실린 섬나라를 통째로 팔아 갚아도 모자랄 판에라는 제목자체에서 북측 인민들의 불변의 의지를 읽을 수 있어 소개한다.

 

일본제국주의가 패망한지 수십년 세월이 흘렀지만 일제의 강권과 폭력에 의해 수난당한 지난 세기의 상처는 오늘도 그대로 남아 있으며 피해자들의 피맺힌 원한은 더욱더 깊어만 가고 있다. 그렇게 놓고 볼 때 남조선 대법원이 일제강점시기 강제징용피해자들에게 일본은 피해배상을 해야한다는 판결을 내린 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오히려 늦은 감이 있다.

 

하지만 지금 일본은 남조선 대법원이 내린 판결을 놓고 신뢰관계를 훼손시키고 있다며 제 편에서 수출규제조치를 취해 남조선에 대한 경제적 압박을 가하고 있다. 실로 적반하장의 파렴치한 처사가 아닐 수 없다.

 

사실 일본이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만고죄악에 대해 따진다면 섬나라를 통째로 팔아 갚아도 다 갚지 못할것이다.

일본군성노예문제, 강제징용피해자문제, 대학살만행문제 등 일본제국주의가 저지른 범죄 사실들을 렬거하자면 끝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이 수십년 세월이 지난 오늘날까지 사죄와 반성을 하지 않고 있는 것은 물론 오만방자하게도 남조선에 경제보복까지 가하고 있으니 얼마나 뻔뻔스러운가.

 

(중략)비렬한 수출규제조치로 남조선경제와 민생악화를 몰아오려는 일본의 의도적이고 계획적인 망동은 남조선 인민들뿐 아니라 우리 겨레 모두의 분노를 끓게 하고 있다. 일본이 분별을 잃고 도적이 매를 드는 식으로 놀아댈수록 세기를 두고 쌓여온 우리 민족의 원한과 울분이 무섭게 폭발하게 될 그 순간만 앞당기게 될 것이다. -메아리 주체108(2019)720일 로광철

 

일제 식민의 민족적 아픔과 상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데 남북이 따로 없으며, 강도일제에게 수탈당한 치욕의 역사를 깨끗이 치유하고, 보란 듯이 새 역사를 열어 제킬 우리 민족의 새 시대가 하루빨리 오기를 학수고대하는 것도 남북이 따로 없음을 위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극우아베로 인한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켜야 하는 전화위복의 시대가 민족적 소명으로 다가왔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724일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전국시도지사들과의 간담회에서, “일본의 수출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부품/소재국산화와 수입 선 다변화>는 어려워도 반드신 가야할 길이란 의지를 밝히며, 4차 산업혁명시대의 변화에도 선도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산업화 시대의 규제혁신은 선택의 문제였지만 업종과 권역이 융합하는 4차 혁명시대의 규제혁신은 생존의 문제라며, “우리 정부는 <규제혁신>을 국정 최우선순위에 두고 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응하며 기업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는 의지에 넘친 간담회 보도기사는 《민족자주독립경제》 의 당위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는 절박한 시대적 요구를 담아내고 있다.


담론 127-2. - 에 계속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 담론 127-1. - 모든 답은 민족자주통일에 있다!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