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석 2. - 빠르게 발전하는 조선과 김정은 최고령도자 > 기고

본문 바로가기
기고

- 분석 2. - 빠르게 발전하는 조선과 김정은 최고령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1-23 18:30 댓글0건

본문


- 분석 2. -  빠르게 발전하는 조선과 김정은 최고령도자


조선의 최고령도자


코레야뉴스 편집실


세계의 주목을 받는 조선의 최고령도자는 어떤 분이며 그의 특징은 무엇인가.


이것은 오늘 세계 여러 나라의 전문가들이 깊이 관심하고 연구하고 있는 문제이다.

세계의 각계 인사들과 평론가들로 부터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권위를 세우지 않는 인민친화적인 지도자라는 평을 받는 김정은 최고령도자는 높은 지도력과 우수한 자질을 갖춘 국가정치가이다.

그가 국가지도자로 공식 등장한 이래 지난 7년간 조선은 국가정치체제의 공고화, 경제건설과 국방분야에서의 비약적 발전, 과감하고 주동적인 대외활동에 의한 세계평화보장 등의 많은 성과들을 이룩하였는데 이것을 놓고 보아도 국가령도자로서의 그의 능력을 알수 있다.

자주정신이 투철하고 지도력이 뛰여난 정치가, 창조성이 높고 실천이 완강한 지도자, 이것이 조선의 최고령도자에 대한 국제사회의 인식이다.

국가정치가로서 김정은 최고령도자의 특징은 무엇보다 신념이 투철하고 자주적대가 강한것이다.

정치가는 신념과 자주적대가 강해야 정치에서 좌왕우왕하지 않고 국제무대에서 국가의 존엄과 위상을 떨칠 있다.

그는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지니고 있으며 실현방도에 대한 명백한 견해도 가지고 있다.

사회주의는 과학이며 승리도 과학이다, 명제는 그의 정치신조의 반영이라고 볼수 있다.

최근 시기 조선이 국제무대에서 국가의 존엄을 지켜 취한 결단과 자세들에서 국제사회는 김정은 최고령도자의 자주정치의 면모를 실감할 있었다.

김정은 최고령도자는 창조성이 높고 실천력이 강한 특징을 지니고계신다.

무슨 일이나 국가의 이익과 인민의 편의를 우선에 놓고 놀랄만한 조직력과 전개력으로 단시일에 최고의 수준에서 실천하는 것은 그의 창조방식이다.

마식령스키장, 과학기술전당, 문수물놀이장 최근년간 조선의 곳곳에 현대적으로 일떠선 창조물들은 그의 창조정신을 보여주고있다.

그의 실천력을 두고 말할 적대세력의 가혹한 제재와 봉쇄속에서도 대담하게 규모가 려명거리건설을 구상하시고 최상의 수준에서 완성한 것이라든가2016 여름 조선의 북부지역에서 있은 자연재해때 두달남짓한 기간에 천여세대의 살림집을 일떠세운것 등은 결코 누구나 있는 일이 아니다.

김정은 최고령도자의 하나의 특징은 도덕 의리심이 매우 깊다는 것이다.

그는 국가수반에 앞서 인간으로서 선배들을 매우 존중하고 뜻을 나누고 인연을 맺은 사람들을 언제나 잊지 않고 변치 않는 믿음을 준다.

올해 전승절(7.27.) 맞는 전쟁로병들을 만나 그들은 전쟁로병이기전에 나의 할아버지, 아버지같은 분들이라고 하며 그들을 향해 허리굽혀 인사하시는 모습은 실로 감동적이였다.

오늘 국제사회는 김정은최고령도자에 대해 위대하고 훌륭한지도자》《총명하고 현명한지도자, 강력하고 전략적인 지도자, 재능있고 멋있는지도자, 2018 세계정치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 등으로 높이칭송하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 분석 2. - 빠르게 발전하는 조선과 김정은 최고령도자 > 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