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범죄 완전 증명’ > 정세분석

본문 바로가기
정세분석

[기획]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범죄 완전 증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5-20 05:10 댓글0건

본문

천안함 범죄를 단칼에 베는 보배로운 칼

 

[기획]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범죄 완전 증명

 

한민국 <천안함 살인사건...>의 저자 (본명 이인국)

 

<천안함 범죄를 완전히 증명한다>

 

국방부가 자행한 천안함 범죄를 완전하게 증명하는 천안함 범죄시리즈를 매주 월요일 총 12회에 걸쳐서 연재합니다. 저는 함장과 국방부를 천안함 46용사의 살인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사람으로서 이 글의 주장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천안함 범지를 단칼에 베는 보배로운 칼 (520)

2.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 (527)

3. 해군과 신상철이 주장한 좌초가 불가능한 이유 (63)

4. 신상철과 네티즌이 주장한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이유 (610)

5. 국방부가 주장하는 어뢰폭발이 불가능한 이유 (617)

6. 모든 물리적 증거와 일치하는 유일한 반파원인 (624)

7. 천안함의 반파모습은 천안함 범죄의 제1증거이다 (71)

8.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은 좌초증거가 아니다 (78)

9. 반파 후 1초 만에 사라진 함미의 비밀 (715)

10. 천안함 장병들의 삶과 죽음을 가른 비밀의 문 (722)

11. 너무도 원통한 46용사의 죽음을 기억하라 (729)

12. 천안함 범죄자 국방부는 8천만 겨레에 사죄하라 (85)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저서 및 카페>

 

1.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 (밥북, 2019)

2. 한사람을 기다리며 천안함을 고발하다1.2 (밥북, 2015)

3. 천안함 고발카페  http://cafe.daum.net/warship772


 

 

저는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한민국, 밥북출판사, 2019)에서 국방부가 자행한 천안함 범죄를 완전히 증명했습니다. 지금까지 신문방송과 인터넷에 제기된 여러 반파 원인들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천안함의 모든 반파 결과들과 모두 필연적 인과관계가 성립하는 유일한 반파 원인을 증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천안함의 반파 원인을 둘러싼 지난 9년간의 의문과 논쟁의 종결을 선언하였습니다.

 

이러한 저의 주장을 처음 듣는 사람은 대부분 황당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어떤 이는 저의 글을 읽기도 전에 책을 덮을 수도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지난 9년간 계속된 의문과 논쟁을 종결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이 가능한 일인가?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가능하단 말인가?

 

가능합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 비밀은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검증에 있습니다. , 인과관계를 이용한 검증이라는 검증방법에 있습니다.

 

오늘은 천안함 범죄 완전 증명시리즈의 시작으로 천안함의 반파 원인을 완전히 증명할 수 있는 인과관계 검증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이하 존칭 생략)

 

천안함의 진실! 심리전의 바다에 빠지다

 

심리전은 전쟁 상황에서 적군이나 적국의 국민들에 실시하는 전투행위이다. 이러한 심리전을 국방부는 천안함의 발생 직후부터 국민들을 대상으로 무차별적으로 실시하였다.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훤히 알고 있는 국방부가 진짜 반파원인을 숨기고,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조작하였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대상으로 천안함과 관련된 정보를 조작하고, 조작된 정보를 언론을 동원하여 국민들에 선전하고, 국민들이 잘못된 반파원인을 믿도록 하였다. 이는 명백하게 적에게 사용하는 심리전을 자국의 국민들에게 사용한 범죄행위이다.

 

국방부는 비밀리에 사이버사령부를 운영하여 천안함 사건 침몰 직후부터 여론조작에 몰두하였다(한겨레, 2017.11.2). 국방부가 비밀리에 사이버심리전을 펴서 국민여론을 조작한 사실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이러한 사이버심리전보다 심각한 범죄는 국방부가 자신들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주요 신문방송을 동원하여 실시한 공개적인 심리전이다. 정부와 국방부가 권력을 이용하여 신문방송을 동원하여 조작된 증거로 국민들의 다수가 북한의 어뢰공격을 믿게 한 것이다. 이것은 국방부가 자국의 국민들을 대상으로 전투행위를 한 것으로 명백한 범죄행위이다.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이러한 심리전의 영향으로 국민들의 다수가 지금까지 국방부의 어뢰공격을 믿고, 국방부의 주장에 반대하는 많은 사람들은 수많은 의문과 논쟁으로 혼란에 빠졌다. 특히 진보적 시민단체들이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엉뚱한 반파 원인을 제시하면서 반파 원인에 대한 논쟁은 끝나지 않는 전쟁이 되었다. 이러한 끝나지 않는 전쟁의 가장 큰 원인은 국방부의 심리전이다.

 

인과관계 검증은 국방부의 심리전은 끝장내는 보배로운 칼이다

 

뭣이 중헌디! 그래서 어쩌란 말인가? 중요한 것은 현재의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둘러싼 수많은 의문과 논쟁을 끝내는 것이다. 국방부의 심리전보다 중요한 것은 국방부의 심리전을 완전히 끝내는 것이다.

 

그러면 현재의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둘러싼 수많은 의문과 논쟁을 종결시킬 방법이 있는가? 국방부의 심리전으로 촉발된 수많은 주장과 증거들의 홍수 속에서 무엇인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명확히 가를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있다. 다행히도 너무도 간단하고, 너무도 확실한 검증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 검증이다.

 

인과관계는 선행하는 원인과 뒤따르는 결과의 필연적 관계이다. 진실이 되는 원인은 조작되지 않은 모든 결과들, 즉 조작되지 않은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필연적 관계가 성립한다. 진실이 되는 원인에서 모든 결과들이 발생하였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관관계의 법칙은 2가지를 내포한다.

 

첫째, 진실이 되는 원인은 조작되지 않은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필연적 관계가 성립한다. 진실이 되는 원인에서 모든 결과들이 발생하였기 때문이다.

 

둘째, 조작되지 않는 물리적 증거와 단 1개라도 인과관계가 성리하지 않는 원인은 거짓이다. 진실이 되는 원인은 조작되지 않는 모든 물리적 증거와 인과관계가 성립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과관계 검증을 천안함 사건에 적용하여 천안함의 반파 원인과, 모든 물리적 증거 및 증언들의 진위(True or False)를 완벽하게 검증할 수 있다.

 

천안함 사건에서 진실이 되는 반파 원인은 조작되지 않은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한다. 또한 조작되지 않는 물리적 증거들과 단 1개라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반파 원인은 모두 거짓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는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이다

 

그러면 조작되지 않은 반파 결과들, 즉 반파 결과로 발생한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들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 국방부의 심리전으로 수많은 증거들이 조작된 상황에서 어떻게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를 찾을 것인가? 다행히 천안함 사건에서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를 찾는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다.

 

천만다행으로 천안함의 반파 결과로 발생한 여러 물리적 증거들에서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이 다수가 있다. 이러한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이 바로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들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에는 대표적으로 천안함의 반파모습이 있다. 천안함의 반파모습은 너무도 거대해서 국방부나 다른 어떤 사람도 조작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천안함의 반파 모습은 조작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로서 진실이 되는 반파 원인으로 인해서 발생하였다. 따라서 천안함의 반파 모습은 진실이 되는 천안함의 반파 원인과 필연적 인과관계가 성립한다. 그리고 천안함의 반파 모습과 필연적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어떠한 반파 원인도 거짓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검증의 예

 

정부와 국방부가 자행한 천안함 범죄를 완전하게 증명한 책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한민국, 2019)에서 조작이 불가능한 3번째 물리적 증거로 천안함의 우현하단이 수축하고, 좌현상단이 팽창하였다는 사실을 제시한다.


 

▲ 국방부, <천안함 피격사건: 합동조사결과보고서>, 2010, 100. [자료사진 - 통일뉴스]

천안함의 반파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라. 천안함의 좌현상단이 크게 팽창하고,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였다. 이러한 천안함의 변형 모습은 너무도 거대해서 국방부나 어떤 누구도 조작할 수 없다. 따라서 진실이 되는 천안함의 반파 원인은 천안함의 변형 모습과 필연적 인과관계가 성립한다. 그리고 천안함의 변형 모습과 필연적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은 어떠한 반파 원인도 거짓이다. 또한 천안함의 변형 모습과 일치하지 않는 어떠한 물리적 증거나 증언들도 거짓이다.

 

국방부의 어뢰폭발 주장은 100% 거짓이다. 국방부의 좌현하단 아래에서 어뢰폭발을 주장한다. 그러나 좌현하단 아래에서 어뢰가 폭발할 경우에 좌현상단이 팽창하면서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떠한 경우에도 좌현하단이 전혀 수축하지 않고,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국방부의 어뢰폭발 주장은 100% 거짓이요, 조작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와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은 어떠한 반파 원인은 모두 거짓(False)이다.

 

잠수함 충돌 주장은 100% 거짓이다. 일부 네티즌과 신상철 전 천안함 민군합동조사단 조사위원은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하였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주장에 따라 영화 〈천안함 프로젝트〉는 잠수함이 천안함의 좌현하단 아래에 충돌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그러나 좌현하단 아래에서 잠수함이 충돌할 경우에 좌현상단이 팽창하면서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하는 경우에 좌현하단이 전혀 수축하지 않고,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잠수함 충돌 주장은 100% 거짓(False)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와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은 반파 원인은 모두 거짓이다.

 

위와 같이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의 법칙에 따라 국방부의 어뢰폭발 주장 및 잠수함 충돌주장은 100% 거짓이다. 천안함의 반파 모습이 조작되지 않았다면 논리적으로 어뢰폭발 주장과 잠수함 충돌 주장은 100% 거짓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 검증으로 천안함의 반파 원인에 대한 의문과 논쟁은 끝났다

 

인과관계 검증은 진실(True)을 증명하는 방법으로서 논리학의 기초이자, 모든 범죄 분석의 기초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신문방송과 인터넷에서 천안함 범죄의 증명에서 인과관계 검증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았다. 물론 합리적 사고를 강조하는 시민세력조차 자신들의 주장에 인과관계 검증을 적용하지 않았다.

 

앞으로 저는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 검증으로 지난 9년 동안 계속된 천안함 범죄를 완전히 끝낼 것이다. 또한 지난 9년 동안 계속된 천안함 범죄와 관련된 의문과 논쟁을 끝낼 것이다. 나아가 조작이 불가능한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100% 인과관계가 성립하는 천안함의 유일한 반파 원인을 증명할 것이다.

 

저의 글을 읽는 분들은 한 가지만 명심하시라.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모두 일치하는 반파 원인만이 진실(True)이라는 사실을.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단 1개라도 일치하지 않는 반파 원인은 모두 거짓(False)이라는 사실을. 이것은 근대논리학이 확립한 논리의 기본법칙으로 어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기사출처 : 통일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기획]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범죄 완전 증명’ > 정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