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반동들의 총기테로범죄를 준렬히 단죄규탄한다 > 성명서

본문 바로가기
성명서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반동들의 총기테로범죄를 준렬히 단죄규탄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27 17:26 댓글0건

본문

지난 2월 23일 세벅에 일본 동경에 있는 재일본 조선안총련맹 본부 건물에 총기를 발사하며 난동을 부린 일본극우분자들에 대하여 

선아시아태평양평화위원회 대변인담화를  통하여 준열히 규탄하였다. 코레아뉴스 편집실  아래는 보도 원문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반동들의 총기테로범죄를 준렬히 

단죄 규탄한다!

 

조선아시아태평양평화위원회 대변인담화    

 

최근 우리 공화국과 총련을 반대하는 일본당국과 우익반동들의 히스테리적광증이 매우 엄중한 단계에서 벌어지고있다.

지난 223일 새벽 350분경 무장을 갖춘 일본우익분자 두놈이 총련중앙상임위원회가 자리잡고있는 회관에 여러발의 총탄을 란사하는 극악한 테로범죄를 감행하였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총련조직과 재일동포들의 존엄과 권익을 대변하며 조일 두 나라간에 국교가 없는 현 상태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외교대표부적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총련이 결성되여 오늘까지 력대 일본정부들과 우익반동들이 총련조직과 재일동포들에게 별의별 못된짓을 다하여왔지만 우리 공화국의 주권이 행사되는 신성한 령역인 총련중앙회관에 감히 총질만은 못하였다.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반동들의 총기테로는 우리 공화국의 해외공민단체인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존엄과 생존권에 대한 엄중한 위협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주권에 대한 란폭한 침해행위이다.

이번 총격사건은 일본반동들의 반공화국, 반총련책동이 얼마나 위험한 단계에 이르렀으며 테로를 조장시키고 평화를 파괴하는 장본인이 과연 누구인가를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깡패들의 테로행위는 단순히 우발적인 사건이 아니라 일본반동들이 조선반도정세를 극도로 긴장시키고 이를 기회로 군국주의부활과 《대동아공영권》의 옛 망상을 실현해보려는 음흉한 기도밑에 우리 공화국과 총련을 상대로 감행된 고의적인 정치적도발이며 극악무도한 범죄이다.

일본당국이 체포된 범죄자들에 대한 조사놀음을 벌리면서 마치도 이번 사건이 어떤 개별적인 단체나 개인에 의하여 산생된 범행처럼 여론을 오도하면서 아닌보살을 하고있지만 이것은 저들의 흉악한 기도를 가리우기 위한 구차스러운 변명에 불과하다.

이번 사건의 주모자인 가쯔라다 사도시놈은 일본우익단체들의 전국적인 련합회라고 하는 《전일본애국자단체회의》 부의장을 하던자로서 현재 깅끼지방의 반동단체에서 교무국장을 해먹으며 우익깡패들을 전문적으로 길러내고있는 악질적인 극우테로분자이다.

총탄을 직접 발사한 가와무라 요시노리놈 역시 가쯔라다 사도시놈의 심복졸개로서 효고현에 둥지를 틀고있는 악명높은 폭력단에서 각종 테로와 범죄행위를 일삼고있는 극히 위험한 극우익깡패이다.

일본이 조선반도에 평화적분위기가 조성될 때마다 미국상전이 짜준 각본에 따라 국가권력과 우익깡패들, 언론기관들을 동원하여 총련조직들과 학교들, 재일동포들에 대한 강제수색과 폭행, 체포 등 전대미문의 파쑈적폭거들을 악랄하게 감행하고 우리 공화국과 총련에 대한 적대의식을 조장하여왔다는것은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다.

최근 아베일당은 북과 남의 화해와 조선반도평화분위기를 마뜩지 않게 여기며 제23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장에서 주제넘게 놀아대다가 개코망신을 당하였는가 하면 미국과 작당하여 우리 공화국을 겨냥한 《종합방공 및 미싸일방어훈련》을 광란적으로 벌려놓았다.

외신들이 이번 총탄란사사건을 미국과 일본의 대규모적인 합동군사연습으로 하여 조선반도는 물론 아시아태평양지역정세가 극도로 불안해지고있는 때에 발생한 사건이라고 하면서 커다란 우려를 표시하고있는것은 결코 우연치 않다.

일본당국이 언제가도 이루지 못할 개꿈을 실현해보려고 발광하다 못해 우익깡패들에게 무기까지 쥐여주어 총련중앙회관에 총질을 해대게 한것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로골적인 도전이며 총련에 대한 전면탄압의 전주곡이다.

조선반도와 아시아태평양지역의 평화와 안정이 그 어느때보다 절박하게 요구되는 때에 군국화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또다시 긴장격화의 분화구를 터뜨린 일본당국의 불법무도한 테로행위는 전체 조선민족과 국제사회의 커다란 분노와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일본반동들이 반공화국, 반총련말살책동에 광분할수록 평화의 파괴자, 전쟁사환군으로서의 일본의 추악한 본색이 더욱더 세계면전에 낱낱이 드러날뿐이다.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반동들의 테로행위는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의 대일적개심을 세차게 불러일으키고있으며 조선민족의 천년숙적인 섬나라오랑캐들과는 오직 강력한 힘으로 결산해야 한다는 의지를 천백배로 다져주고있다.

일본당국과 우익깡패들은 총련과 재일동포들에 대한 온갖 형태의 차별과 탄압책동이 우리 공화국에 대한 용납할수 없는 도발행위이며 섬나라 전역에 무서운 재앙을 불러오는 자멸행위로 된다는것을 똑바로 명심하고 분별있게 처신하여야 한다.

일본당국은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총격사건의 배후와 진상을 속속들이 까밝히고 이번 사건의 주범자, 공범자들을 엄벌에 처하며 다시는 총련과 재일동포들에 대한 강력범죄와 테로행위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단의 조치를 취하여야 할것이다.

 

주체107(2018)225

평 양  조선의오늘 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총련중앙회관에 대한 일본우익반동들의 총기테로범죄를 준렬히 단죄규탄한다 > 성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