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남선언들은 평화보장을 위한 가장 정당한 선언 > 성명서

본문 바로가기
성명서

북남선언들은 평화보장을 위한 가장 정당한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1-19 17:33 댓글0건

본문


 

북남선언들은 평화보장을 위한 가장 정당한 선언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극적인 전환의 국면을 맞이하고있다.


력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채택으로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분위기가 날을 따라 고조되고 대화와 협상, 긴장완화와 평화는 대세의 흐름으로 되고있다.

북남관계에서 이룩되고있는 경이적인 성과들은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력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 지역과 세계평화를 위한 국제사회의 지향과 념원에 부합되는 가장 정당한 선언들이다.

판문점선언은 조선반도에서 전쟁위험을 가시고 군사적긴장을 완화하여 온 겨레가 바라는 평화와 안전의 새봄을 마련한 위대한 선언이며 《9월평양공동선언》은 조선반도 전지역에서 전쟁위험과 적대관계를 근본적으로 종식시켜 이 땅을 항구적이며 공고한 평화지대로 만들기 위한 현실적인 평화선언이다.

하기에 지금 온 겨레는 물론 국제사회도 민족적화해와 단합, 평화와 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가장 옳바른 길을 밝혀주는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적극적으로 지지환영하면서 북남선언들이 충실히 리행되여 조선반도에 공고한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고있다.

남조선의 각계 시민사회단체들, 통일운동단체들은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에 대한 지지립장을 표시하면서 그의 리행을 요구하는 기자회견과 집회, 서명운동 등 각종 활동들을 활발히 전개하고있다.

북남관계개선과 조국통일에 대한 겨레의 지향과 요구에 따라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철저히 리행해나감으로써 북남관계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고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를 하루빨리 이룩해야 한다.

북남관계개선과 조선반도의 평화는 우리 민족은 물론 국제사회의 커다란 관심사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첨예하고 긴장한 정세가 조성되여온 조선반도에 항구적이며 공고한 평화체제를 구축하는것은 우리 겨레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삶을 보장하며 나아가서 동북아시아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이룩하는데 커다란 기여로 된다.

북남사이의 대결상태해소와 협력과 교류, 조선반도를 평화의 터전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과 방도들이 구체적으로 밝혀져있는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은 평화와 번영을 갈망하는 우리 민족에게 커다란 희망을 안겨준 력사적인 리정표이다.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이야말로 온 민족의 의사와 념원,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국제사회의 지향에 전적으로 부합되는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민족공동의 강령이다.

북남선언들을 성실히 리행해나갈 때 북남관계는 더욱 획기적으로 발전하게 될것이며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도 이룩되게 될것이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철저히 리행하기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감으로써 평화 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북남선언들은 평화보장을 위한 가장 정당한 선언 > 성명서